본문 바로가기

여행/2012 스페인, 포르투갈

[스페인, 포르투갈 여행 기록 6] 말라가(Malaga)

2012년 6월 25일, 여행 엿새째.

 

신기했다. 말라가는 덥지 않았다! 물론 좀 끈적거리긴 했는데, 기온이 낮았다. 시원했다.

 

말라가는 사실 별로 볼 게 없었다. 말라가는 피카소의 고향이라 피카소 미술관 정도를 가는 듯한데, 미술관에 워낙 질린 터라 또 패스했다. 사람들이 말라가에 온 이유는 말라가를 본다기보다, 말라가를 기점으로 네르하, 프리힐리아니 등에 가기 위해서인것 같던데 우리는 시간상 이 곳들을 포기해야 했다. 말라가에 도착한 첫날(24일)은 그날 오전 알함브라 궁전을 다니느라 쌓인 피로를 쓰는데 썼고, 본격적인 말라가 구경은 그 다음날에 했다. 일단 항구부터 나가봤다.

 

항구도...... 특별한 건 없다. 항구다.

 

 

야자수가 심어져있다. 여기도 덥긴 더운 곳인가 보다.

 

 

말라가의 모습. 특별한 건 없었다.

 

 

새가 좀 특이했다.

 

 

항구에서 버스를 타고 히브랄리페 성벽으로 갔다. 말라가의 전경을 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한다. 말라가의 전경도 근데 사실 특별한 걸 잘 모르겠다. 성벽을 따라 걷는 건 재밌었다.

 

 

투우장이 보인다. 투우장을 본 건 처음이라 신기했다.

 

임팩트 없는 말라가 관광을 마치고 우리는 론다로 향하는 버스를 탔다.

 

 

 

★ 내가 생각하는 말라가 감상 포인트

없...다...

 

★ 이날 쓴 돈

히브랄리페 성벽 오가는 왕복 시내버스비 2.4유로/ 히브랄리페 입장료 0.6유로/ 점심 타코벨 5.45유로/ 론다 버스 이동 9.82유로/ 호스텔비 15유로/ 저녁 및 과일 4.48유로